워드2급필기강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죠이 조회 2회 작성일 2022-06-30 09:03:21 댓글 0

본문

2021워드프로세서 필기 핵심요약정리/워드프로세싱용어/워드프로세서기능/문서작성/문서관리/전자출판/워드요점정리/무료인강/한글2020/MS워드/워드필기/인강무료/워드독학

워드프로세서 필기 핵심정리 강의입니다. 1. 워드프로세싱 용어및 기능입니다.
워드프로세서 필기교재는 아래를 클릭해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dabuter/products/4648409907

교제에 대한 오류부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yongil74/222147701623

열공하시기 바랍니다.^^

※ 동영상 타임라인
00:48 워드프로세서 기능
16:22 문서작성
20:01 문서관리
39:12 전자출판

열공하시기 바랍니다.^^
독고리의 컴퓨터공부방 : ※ 동영상 타임라인

1. 워드프로세싱 용어 및 기능
00:48 워드프로세서 기능
16:22 문서작성
20:01 문서관리
39:12 전자출판

열공하시기 바랍니다.^^
jh yie : 어제 필기보고 95 75 90으로 합격했어요! 생각보다 더 잘봤네욬ㅋㅋㅋㅋㅋㅋ 강의 3개 두번씩 보고 기출 몇번 풀고 간건데 쉽게 합격해서 기분 좋네요 ㅎㅎㅎㅎ 영상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늘 : 어제 필기보고 95 80 95로 합격했습니다!! 1과목부터3과목 2번씩 듣고 기출문제풀면서 공부했더니 진짜 생각 한 것보다 훨씬 많이 맞아서 놀랐습니다..ㅠㅜ 유익한 강의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Dk05 : 감사합니다ㅠㅠㅠ 공시 준비하면서 계속 불합만 봐서 서러웠는데 필기 합격이란 글자보고 너무 신났습니다 제 인생을 업하게 만들어주셨어욬ㅋㅋㅋ 실기도 독고리와 함께 열심히 해서 자격증 발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나도희 : 1과목은 영상으로 보지 않고 책으로만 공부했고, 2.3 과목은 영상 한 번씩 보고 바로 다음 날에 합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출문제는 책에서 1과목만 풀어보고 2 3과목은 머리에 넣듯이 영상 봤는데 효과가 너무 좋았어요. 정말 선생님 덕분에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ㅜㅜㅜ

2021워드프로세서 필기 핵심요약정리/PC운영체제/Windows10/윈도우활용/설정/보조프로그램/유니버설앱/윈도우관리/네트워크/요점정리/무료인강/한글2020/워드필기/워드독학

워드프로세서 필기 핵심정리 강의입니다. 2과목 PC운영체제 입니다.
워드프로세서 필기교재는 아래를 클릭해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dabuter/products/4648409907

교제에 대한 오류부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yongil74/222147701623

열공하시기 바랍니다.^^

※ 동영상 타임라인
00:40 Windows 10
17:34 Windows 10 활용
40:03 Windows 10 설정
01:05:13 보조프로그램 / 유니버설 앱
01:08:49 Windows 관리
01:15:54 네트워크

열공하시기 바랍니다.^^
독고리의 컴퓨터공부방 : ※ 동영상 타임라인

2. PC 운영체제
00:40 Windows 10
17:34 Windows 10 활용
40:03 Windows 10 설정
01:05:13 보조프로그램 / 유니버설 앱
01:08:49 Windows 관리
01:15:54 네트워크

열공하시기 바랍니다.^^
임하리 : 앱을 근데 옙이라고 발음하시는 것 같아요..ㅎㅎ!!
립싱크단속반 : 17:38 바로가기
37:44 휴지통
46:18 접근성
1:03:07 인쇄
1:05:29 메모장 그림판
1:12:17 레지스트리
1:16:40 프로토콜
이현 : 8:39 27:00 39:28 58:11 1:13:21

Windows 10 설정 40:04

★컴퓨터 시스템의 여러 가지 각종 설정 50:26

Windows 관리 1:08:53

네트워크 1:16:00
부잣집고양이 : 독고리님 ㅠㅠㅠ 저 1,3 과목은 영상 한번과 기출 위주로, 2과목은 이 영상만 시험 보기 직전까지 달달 보고 갔는데 한번에 합격했어요 ㅠㅠ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헷갈렸던 문제도 있었는데 다행이 합격해서 너무 좋아요 실기도 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저 유튜브에 댓글 잘 안 쓰는데 너무너무 감사드려 감사인사 전하고 싶어 댓글 써요 ㅠㅠ

2021워드프로세서 필기 핵심요약정리/PC기본상식/컴퓨터개요/컴퓨터시스템/PC유지보수/멀티미디어/정보통신/인터넷/ICT신기술/정보사회/보안/개인정보보호워드요점정리/무료인강/독학

워드프로세서 필기 핵심정리 강의입니다. 3과목 PC 기본상식 입니다.
워드프로세서 필기교재는 아래를 클릭해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dabuter/products/4648409907

교제에 대한 오류부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yongil74/222147701623

열공하시기 바랍니다.^^

※ 동영상 타임라인

01:00 컴퓨터 개요
14:28 컴퓨터 시스템
37:43 PC 유지보수
41:07 멀티미디어
46:27 정보통신/인터넷
01:04:46 ICT 신기술
01:07:57 정보사회/보안/개인정보보호
임라임 : 독고리 님 영상 이틀 동안 3번 정도 돌려보고 책 뒤에 있는 4개년 문제 다 풀고 시험 쳤는데 75 55 50으로 딱 평균 60점 나와서 턱걸이로 붙었습니다ㅎㅎ 워드 실기 영상이 3월 중에 열리면 책도 그때 같이 출간되나요? 실기도 기대하겠습니다!
J H : 독고리님 워드프로세서랑 컴활2급 필기 강의 보고 2주만에 둘 다 합격했어요 !
독고리님 강의+기출문제 최소 5개년도 해설까지 꼼꼼하게 보시면 다들 합격하실 수 있어요!
남은 실기까지 다들 화이팅 하세요 ㅎㅎ
푸르른소라 : 10:20 음수로 바꾸는 거(워드프로세서 계산 문제) 이진법
21:48 이 파트가 문제에서 많이 나옴
30:00 데드락
52:35 인터넷에 대해
김사훈 : 3일간 독고리님 영상보면서 기출문제 풀었더니 단번에 붙었습니다..! 독고리님 덕분에 쉽게 합격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ㅎㅎ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립싱크단속반 : 8:28 자료표현 코드(ASCII 유니코드등)
14:36 CPU 중앙처리장치
19:14 주기억장치
29:27 인터럽트
36:10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
1:01:42 전자우편
1:10:10 보안(백도어 디도스)
1:12:12 방화벽

... 

#워드2급필기강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038건 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ibd.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