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유성호텔가는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퀵서비스 조회 4회 작성일 2022-05-16 09:39:49 댓글 0

본문

대전 유성온천에서 가장 역사 깊은 대표 호텔 유성호텔



대전 여행 | 라마다호텔 조식 | 유성온천 | 소제동 골목투어 소제화실 | 사무실카페 | 태화원 비건옵션 | 넷플릭스 위쳐

사실 온천이 너무 하고 싶어서 대전 여행을 계획했거든요.
평일인데도 오전 시간대에는 사람들이 많으니까
아주 이른 시간이거나 점심시간 때쯤 찾아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소제동 골목엔 너무 예쁜 가게들이 많아서 어딜 가야할지..
평일엔 조용한 골목들이라 산책하듯 돌아보시면서
마음에 드는 카페에 머물러 쉬다 오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사무실 카페의 힙함은 뭐 말할 것도 없구요
태화원에서 비건 옵션 시키실 때는 꼭 양파를 넣어달라고 하세요!
이대은 : 소제동은 철도청 직원들의 숙직동이 있던 동네였는데 동네 자체가 오래되서 찾는 사람들이 얼마 없다가 카페가 들어서면서 티비 출연도 하고 하니깐 사람들이 많아졌는데 들리는 소문에는 월세때문에 얼마 못갈거 같아요...
MIN민LOG로그 : 온천 진짜 따듯하고 수영장은 또 얼마나 재밋고..
선이브이로그 : 브이로그 잘 봤어용 구독하고 가용~ 제 브이로그도 구경오세용자주 소통하며 지내용⚘ 대전분이신가요?
도담튜브 Dodamtube : 태화원 짬뽕 국물이 엄청 빨개요!!!

VLOG 1박2일 대전여행 l 대전 여행코스 BEST l 대전 볼거리 먹거리 l 유잼도시 l 유성호텔 l 대전 지하철 여행 l 한밭수목원 l 대전엑스포공원 l 다비드 캠핑카

안녕하세요 쿠수니네 입니다

캠핑카로 떠나는 지역여행 VLOG 입니다.
캠핑카로 여행을 하지만 캠핑을 거의(?) 하지 않고 여행용 숙소로 사용합니다
숙소여행, 차박여행, 캠핑카여행 모든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이번 여행지는 대전 입니다!!
우리나라에 몇 없는 광역시중 하나인 대전
저희가 예전부터 대전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이번에 다녀왔습니다 ^^

많은 대전분들께서 '노잼' 도시라고 하시는 대전 ㅎㅎ
저희는 재미나게 다녀왔네요~~ :)

짧은 일정이라 큰 도시 대전의 아주 일부분만 보아 아쉽네요

오랜만에 도심여행 다녀왔습니다~


언제나 깨끗한 클린여행을 지향합니다.
흔적을 남기지 않고 쓰레기는 모두 되가져 옵니다.

- 목적지
대전

- 정박지
음성휴게소, 유성호텔(호텔박 했어요)

- 촬영 장비
카메라 : DJI OSMO Pocket2, DJI OSMO Action

[Video Source Support]
Youtube channel "freeticon" : https://www.youtube.com/c/Freeticon


유튜버님들. 평생 내 음악 artlist.
https://bit.ly/3sDTC4l
링크타고 가입시
추가2개월이용 + 쿠수니네도! 2개월 감사합니다


#캠핑카​​ #캠핑카여행​​ #르노마스터​​ #다비드​​ #위드원모터스​​ #르노마스터캠핑카​​ #모터홈​​ #다비드캠핑카 #나눔템플릿​​​ #대전 #대전여행 #대도시여행 #대전뚜벅이여행 #대전무료주차 #대전엑스포​​ #꿈돌이 #유성온천 #유성호텔​​ #대전차박 #대전맛집 ​#진로집 #성심당 #한밭수목원 #대전가볼만한곳 #대전스카이로드 #대전역 #호텔숙박 #러시안블루​​ #코숏​ #고양이
이누나TV 캠핑카생활기 : 육사시미 크으~~~~
꿈돌이 진짜 오랜만에 봐요!!
어릴때 밤에 불끄고 야광으로 된 꿈돌이 저금통 보면서 잠들곤 했는데 벌써 약 30년전 일이라니...

대전 구경 잘하고 갑니다^^!!
앙팡이아빠 : 대전 구경 제대로 하고 오셨네요~
정말 좋은곳이죠 제 고향이기도 하고
어머니 살아계실때 두부두루치기 많이 해주셨는데~ 93년에 고3때 대전엑스포
갔던 기억이 나네요~ 반가운 대전편
즐겁게 봤어요~
김기호 : 대전에 오셨군요^^ 제가 살고있는 도시를 영상으로 보니 신기하고 새롭네요ㅎㅎ
다음에 기회에 또 오신다면 식장산전망대, 뿌리공원, 이설옥(진주냉면) 추천드려 봅니다^^
김초딩 : 맛집 많이 찾아다니시네요~^^ 저흰 캠카타니 식당이용이 잘 안되더라구요~~ 지역 상권도 많이 이용해야 환영받을텐데 말이죠~ 대전 놀러갈 생각이 1도 없었는데 한번 가봐야겠어요~~ㅎㅎ
Healing Time in KOREA 부캐_sub : 떠날때마다 힐링이에요~ 그런데 오늘은 캠핑카 여행이 아니였군요^^ 경기장부터 식사까지 멋진 대전 여행 잘 했어요~!

... 

#대전유성호텔가는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788건 3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ibd.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