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디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태양신 조회 7회 작성일 2022-07-04 17:15:02 댓글 0

본문

의류쇼핑몰 최고의 가성비 카메라 렌즈 이걸 쓰세요

시청자들의 답변에 대한 답변을 영상으로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질문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예술적온도스튜디오
Nourist : 도움되는 영상이네요! 실내에서 혼자 앉아서 떠드는 유튜브 영상 촬영과 인테리어 소품 상업용 사진용으로 쓰려고 하는데, rp도 충분할까요? r과 고민중입니다! 어떤 렌즈 조합군이 좋을지 조언 부탁드릴 수 있을까요?
-b hyun : 안녕하세요 작가님.
의류 쇼핑몰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수년 전에 구입한 캐논750D DSLR이 있는데
여기에 언급하신 50mm f1.8 렌즈를 구매하여 제품 촬영 및 스튜디오 촬영하는데 무리가 있을까요?ㅜ
LM : 작가님 저는 양말브랜드를 운영중인데요, 촬영팁 지도 부탁드립니다.
양말 종류가 4타입,한타입마다컬러만 10색정도인데요 상품이 단순하여 인스타가 아주 밋밋한 느낌이 있어서 고민중인데요.
이럴땐 어떻게 촬영하면 될까요?카메라는 캐논R5에 렌즈는 24−70 F2.8 R렌즈가 하나 있어요.
나나 : 좋은 설명 감사합니다 구독꾹 조아요 감사합니다

20~210만원 사진용 카메라 추천 총 정리 Ver.2021 | gear

안좋은 카메라는 없다. 더 좋은 카메라만 있을 뿐...

최마태의 POST IT !\r
마태PD가 설명해주는 세상에서 가장 쉬운 IT 정보를 구독하세요!!\r
\r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지블리 : 마태님! 영상 너무 잘 보고있어요! 저는 카알못이라 마태님의 유익한 영상들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되고있습니다:) 옛날에 e마트에서 소니카메라 사본이후에 50컷 찍고 중고로 싸게 내다 판 기억이 있는데요ㅠㅠ 이번에는 그런 실수를 두번 하지 않으려고요,, 저는 주로 취미생활인 구체관절인형이나 인물샷위주로 찍을생각인데 처음부터 입문용으로 저렴한거 사서 써보다가 다룰줄알게되면 나중에 좋은걸로 기변하느냐 아니면 애초에 a7c같은 고급라인으로 질러버리느냐 고민중입니다ㅠㅠ 저도 장비욕심이 있어서 a7c에 마음이 자꾸 가는데 색감은 캐논쪽이 좋아서 고민이 많이 되네요ㅠ_ㅠ 한마디 해주시면 제 고민에 많은 도움이 될것같아요^,^
Bum Bum : 전 얼마전까지 T30쓰고 있다가 결국 T4까지와서 잘쓰고 있어요! 지금까지는 소니의
AF를 따라올 브랜드가 없었지만 이제는 다른 브랜드들도 미러리스 기술이 많이 평준화되고 있어서 결국 다시 각 브랜드 특징별로 구매층 이동이 있을 것 같아요!
ㅇㅇ : 1:35 20만원대: 소니 A5100

3:07 50만원대: 캐논 M50

4:50 80만원대: 후지 X-T30

7:10 100~만원대: 니콘 Z5

9:28 200~만원대: 소니 A7C, 니콘 Z6 ii
변치형 : Z6 쓰고 있고
렌즈는 20.8s, 50.8s, 85.8s 이렇게 쓰는데
렌즈가 어떻게 보면 비싸긴 비싼게 맞으나..
화질 이나 선예도 색수차 등 1.8렌즈들 치고는 상당히 좋습니다..
결과물 보면 돈값? 하는 상당히 만족감 높은 렌즈들이에요 ㅎㅎ
쩜팔이라도 고급형 라인인 S렌즈들이라 ㅎ
그리고 1세대 Z6도 최근에 펌웨어 업뎃이 되서 AF 도 소니만큼 아니지만 나름 이전보다 좋아졌고 쓸만 합니다 ㅋ
단지 주변에 쓰는 사람들이 적다는거 ㅋㅋㅋ
High Musi : 21년 신품이 아니어서 영상에 나올 수 없었지만, '사진'만으로는 D750은... 성능과 가격 모든 면에서 정말 대단한 카메라입니다...크..... 그러나 궁금하다... 2020s D750의 거룩한 계보를 잇는 카메라는 없는가... 듀얼 슬롯에 향상된 센서, 더욱 향상된 DR(이건 불가능이겠군.), 1/8000 셔터속도 지원, 4k 60프레임 지원하는... 그러면서 가격이 150 이하인...그런 카메라는 없나. [D780이 너무 실망스러운.ㅠ]

미러리스 vs DSLR 뭘 사야할까?!

미러리스가 좋나요?
DSLR이 좋나요?
한방에 정리하는 비교!

#DSLR #미러리스 #카메라추천
Poco : 이분이 개쩐다고 느낀게 영상을 보다가 혼자 의문이 드는게 있으면 바로 다음에 설명해주심 영상의 흐름을 엄청 신경 쓰신거 같음
이재형 : 요즘 카메라 알아보고있었는데 영상디자인도 깔끔하고 내용도 한번에 이해되게 설명잘해주시네요 채널많이성장하실듯..
dog Di : 더 간단하게 요약하면...미러리스는 뭔가 스마트폰 처럼 전자제품의 느낌이 강하다면 DSLR은 유사시 무기로 사용할 수 있는 철퇴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빵 : 진짜 사설 없이 본론 결론만 존나 깔끔한게 취저 그자체다. 10만 꼭 돌파하시길
설탕 : 와 진짜 편집 너무 깔끔하고 속이다시원하게 정리해주시네....

... 

#쇼핑몰디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85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ibd.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